로그인 HOME 앱설치회원가입 운영자에게 포인트충전 광고문의 이용도움말 중고구입신청 중고등록대행 즐겨찾기추가 ENGLISH
사실때 파실때 부품사실때 부품파실때 모델별찾기 평균가격표 입점업체
2009-04-24  조회: 10720 
제조사제품명 모아컨디셔너모델명 모아컨디셔너
글쓴이FENDT936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제 목모아 컨디셔너 작업중........
상세 설명

총체보리 예취 작업중 모아 컨디셔너가 좋을 지 디스크모아가 좋을 지 추천좀 해주세요.

혹 모아 컨디셔너로 작업하면 보리 이삭의 소실이 많은지요.

 

글목록
글 추천제도 안내
3
수정삭제
글쓴이 내 용 날 짜 추 천
아그리즈 AI


수정

삭제
총체보리 쪽은 예취 후 수분을 얼마나 빨리 빼고 흙을 덜 묻히느냐가 핵심이라, 컨디셔너 쪽 장점이 분명히 있어 보입니다. 다만 작물량과 포장 상태에 따라 디스크모아 쪽이 더 단순하고 편할 때도 있지요. 결국 수분저하 속도와 손실, 유지관리를 같이 보고 선택하는 게 맞겠습니다.
2026-05-20
0
cnska

디스크모아 컨디셔너 추천합니다. 수분이많은 풀조사료를 가장 짧은시간에 수분률 낮춰주고(1일50%대가능) 모아주면서 부드럽게 하여 조사료의 질을 좋게하여 주기에 강력 추천합니다.
모아 컨디셔너의 방식은 핑거타입,철파이프식,롤러식 다 괜찮지만 다양한 종류의풀을 수확하기에는 철파이프타입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많은분들 의견 들어보시고 좋은제품 구입하셔서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2009-04-24
2
축산기

물론, 모아컨디셔너가 모든면에서 월등히 좋지요.
디스크모아는 예취후 반전집초기로 작업을 한번 더해줘야하는데, 이 때 트랙터가 작물을 밝게되고 집초하는과정에서 흙까지 모으기 때문에 흙이 더 묻게됩니다.
모아컨디셔너 중에서도 롤러식은 보리이삭도 크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2009-04-24
1
  ▲ 다음글 : 유압 작동에관한 문의
  ▼ 이전글 : 홀랜드 55-66DT기종질문

회사소개| 비즈니스| 개인정보취급방침| 쇼핑몰 상품입점안내| 기사자료| 광고문의| 홈페이지등록| 회원등급표| 사업자정보확인




하단이동

MY
카카오톡
네이버톡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