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올봄에 구보다 이앙기 폐차 시켰어요 핸들 오무가 부러졌는데 지역 구보다 대리점은 즈네한테 안샀다고 부품 안시켜 준대요 본사 전화 걸엇더니 대리점에 알아보래요 체제가 글태요
옆지역 대리점에서는 즈네가 수리하면 고처 주는데 얼마냐고 하니깐 웬만한 중고 이앙기값 달래요 그래서 베베루 기아를
깍을까 하다가 트랙타 주문 받은게 있어서 시간도 없고 또 하루 종일 선반에 매달리기도 그렇고.......
두말안고 산소로 불어 버렸어요.. 좋지도 않은 이앙기 그리고 평생을 기름밥먹은놈이 베베루 기아하나 못고처 남에손 빌려요..내다 버리지..
댓글을 쓸때는 소비자분들께 잘못된 정보를 줄 수 있어서 신중 해야될것같습니다.구보다 얀마는 판매구역을 엄격히 따집니다.자기 구역이 아니면 절대로 수리해주지 않습니다.본사에서 그렇게 하라고 합니다.일례로 몇년전에 125마력 트래터가 자동차하고 사고가 나었는데 견적이 3500만원 나오는 사고였는데도 자기구역이 아니라는 이유로 수리하고 싶어도 못한다고 합니다.에이에스는 자기구역이면 철저히 해주는걸로 알고있습니다.콤바인 고장났을때도 본사직원이 이틀간을 상주하다시피 해서 수리 해주었습니다.
서냥씨..ㅋㅋ 저도 구보다 중고 사서 4년째 쓰고 있는데 일반 개인사업자 센타..농협 수리센타..대리점..심지어 다른 타사 대리점에서도 수리 다 해줍니다ㅋㅋ 도대체 어느지역인지 궁금하네요ㅋㅋ 그리고 구보다나 얀마가 수리비 더비싸긴 해도 터무니없게 국산 새기계값 나오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비싼걸로 치면 국산수리유지비가 더 나오죠..
혹시 그럴리는 없겠지만..얀마나 구보다 중고 구입하면 안됩니다..
얀마는 한번 수리하면 국산 새기대값 나오고,,
구보다는 온동네 잡표라서 믿을수가 없습니다 일제 중국제 동남아 등등..뒤뒤 짬뽕..특히 구보다는 구입한곳 아니면 부품 수리 할수수 없습니다 구보다 운영체제가 구입 수리 가 하나라서 바로 옆동네 대리점 에서도 안해줍니다.. 물론 구입한곳이 10년 아니 100년두고 사이가 좋다면 달래는대로 다 주고 수리하면 되겠지만 글쎄요..?
여하간 코 끼는 체제 입니다..
둘다 인기 기종이 아닙니다 그렇다구 뭐 특별한 메리트도 없고~ 특히 단종된 기종들이라서 부품 구하가어렵고
대동건 깔구 댕기고..동양건 막힙니다..특히 지금 그정도에 기종 들이면 최하 10년 이상 된건데..차라리 남에걸루 베세요.. 그렇다고 누가 그냥 주는것도 아닌데..
그정도에 중고 가격이면 대동 72 동양 805 dkc685 이 기종으로~ 특히 685 805 좋습니다..부품 흔하고 ..
나는 685 몸체에 동양 805 엔진 언저서 씁니다 기가 막혀요 엔진 좋고 깨끗하게 베고~
다시 만든다면 EC600몸체에 동양 엔진805(얀마 4TN94)이렇게 만들고 싶어요..
참고로 처음 시동걸때 덜덜 떠는건 부란자나 엔진에 문제 있는것 입니다 엔진에 열이 올라가기전 부조인데 요새는 자동으로 보충하는 구조인데 망거 지거나 압축링 마모 일수 있습니다..
보링도 해야 되겠네요..완전 바라시 해서 전반적으로 수리 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