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HOME 앱설치회원가입 운영자에게 포인트충전 광고문의 이용도움말 중고구입신청 중고등록대행 즐겨찾기추가 ENGLISH
사실때 파실때 부품사실때 부품파실때 모델별찾기 평균가격표 입점업체
월드코리아 검색 기타


대성기계 검색 기타

LS합천의령대리점  검색 기타



해람건설 검색 기타
현대건설중기(성환토건) 검색 기타
여주중고농기계 검색 기타
시흥농기계 검색 기타
아그리즈 검색 기타
에그리스타 검색 전체
농기계평가 검색결과: 9 본글날짜순 | 댓글날짜순 | 추천순 | 조회순 보기 | 이름순 보기
(관리기 / amc800) 관리기 부속관련해서 질문있습니다 ^^ 기억력2초
1추천 2010-03-25 23:39:53(15,410)
. . . ?리기 고치고나서 휴립기를 샀는데요 지금 제 밭에 (600평남짓??) 작년에 사지으신분이 고추두룩을 쳐놓으셔서 그걸없애야하는데 관리기 중경제초기(중경로타리?)요걸로도 두룩 없애는게 가능한가요. . .
(트랙터 / 제초기) 트랙터 부착용 제초기 대농민
13추천 2009-04-23 21:30:33(26,201)
트랙터용 제초기는 현재 국내에 보급이 일반화 되어있지 않은것으로 압니다. 첼리회사에서 생산 판매하고 있는것을 첼리홈피에서 본 기억이납니다.그외 국내는 영진에서 보급하는데 ,국산인지 일젠지 잘 모르. . .
(제초기 / 제초기) 제초기 비교좀 정재석
1추천 2008-07-24 23:43:22(8,908)
과수원 2600평을 이제 시작한 초보 사꾼입니다 과수원과 반송이심켜진 2000평 정도 제초작업에 쓰일 제초기가 필요한데 함마식과 모아방식중 어느것이 좋을까요?
(이앙기 / RGO-6 (6조식)) 이앙기 다용도로 쓰시는분요 파도소리
0추천 2008-05-01 01:12:58(10,641)
. . . ?? 다용도로 사용하시는분 계시는지요 예를 들자면 이앙부 떼내고 비료나 약 살포 같은거요 친환경용 제초기 같은 작업하시는분 계실런지요..
(로타베이터 / 로타베이터) 로터리를 써도 되나요?? 이상진
0추천 2007-05-02 01:32:03(7,613)
안녕하세요.. 저희아버지가 배사를지시는데요... 배밭밑에 풀이 많이 납니다. 그런데 아버지는 그걸 괭이로 전부 없애고 계시더라구요... 그렇다고 제초제를 주시기도 싫으신가봅니다. 토양이 않좋아진다나. . .
(주간제초기 / 주간제초기) 친환경법 해보신분~~!? 친환경
0추천 2006-03-29 22:23:04(7,921)
제가 올해 친환경법을 하게되는데요 풀잡는게 너무 힘들거같아서 한번 사볼려구하는데 지식이너무 부족해서 고수님들깨 여쭈어보고 싶네요 승용주간제초기 어떤가요??? 가격은 어느정도 하구 쓰는데 . . .

1


회사소개| 비즈니스| 개인정보취급방침| 쇼핑몰 상품입점안내| 기사자료| 광고문의| 홈페이지등록| 회원등급표| 사업자정보확인




하단이동

MY
카카오톡
네이버톡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