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리기 고치고나서 휴립기를 샀는데요
지금 제 밭에 (600평남짓??) 작년에 농사지으신분이 고추두룩을 쳐놓으셔서
그걸없애야하는데 관리기 중경제초기(중경로타리?)요걸로도 두룩 없애는게 가능한가요. . . |
 |
|
|
| 트랙터용 제초기는 현재 국내에 보급이 일반화 되어있지 않은것으로 압니다.
첼리회사에서 생산 판매하고 있는것을 첼리홈피에서 본 기억이납니다.그외 국내는 영진에서 보급하는데 ,국산인지 일젠지 잘 모르. . . |
 |
|
|
| 과수원 2600평을 이제 시작한 초보 농사꾼입니다
과수원과 반송이심켜진 2000평 정도 제초작업에 쓰일 제초기가 필요한데 함마식과
모아방식중 어느것이 좋을까요? |
 |
|
|
| . . . ?? 다용도로 사용하시는분 계시는지요
예를 들자면 이앙부 떼내고 비료나 농약 살포 같은거요
친환경용 제초기 같은 작업하시는분 계실런지요.. |
 |
|
|
| 안녕하세요.. 저희아버지가 배농사를지시는데요... 배밭밑에 풀이 많이
납니다. 그런데 아버지는 그걸 괭이로 전부 없애고 계시더라구요...
그렇다고 제초제를 주시기도 싫으신가봅니다. 토양이 않좋아진다나. . . |
 |
|
|
| 제가 올해 친환경농법을 하게되는데요
풀잡는게 너무 힘들거같아서 한번 사볼려구하는데
지식이너무 부족해서 고수님들깨 여쭈어보고 싶네요
승용주간제초기 어떤가요???
가격은 어느정도 하구 쓰는데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