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트랙터는 미션오일로 유압까지 함께쓰는데 콤바인은 기어오일 유압오일 따로 쓰나보죠? |
 |
|
|
| 조향레베 아래 있는 조향스위치를 신품으로 교체해 보세요. |
 |
|
|
|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고 ls시리즈 트랙터들이 예열스위치가 없어서 겨울철에 시동이 안걸린다던데 사실인가요? |
 |
|
|
| 명서 1조 하베스타 ls 43마력 트렉터로 작업이 가능하나요 ?? |
 |
|
|
| 오래 세워둔 경운기가 검은 연기만 조금 나오고 한두 번 점화만 된다면 압축보다 먼저 연료 분사 상태와 분사 시점을 의심하는 게 맞습니다. 손가락으로 확인하는 방식보다는 연료가 실제로 안개처럼 제대로 분. . . |
 |
|
|
| . . . 도 비쌉니다....
조향실린더 때문에 지난번 부터 고생하시는것 같은데,
LS부품총판에 일일이 전화해 보시면 가장 싸게 주는곳 있을 겁니다.
제가 대충 4년전 구입시 15-6만원 줬던걸로 기억하니 지금은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