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트랙터는 미션오일로 유압까지 함께쓰는데 콤바인은 기어오일 유압오일 따로 쓰나보죠? |
 |
|
|
| 국제3850트랙터를 중고로 구입햇는데..처음이라 아무것도 모르는상태에서 구입햇습니다..그런데2년정도 써고나니 엔진이 가열되어 센터가보니 헤드가 나갓다고 합니다..헤드를 교체할려고해도 구입할수가없어 . . . |
 |
|
|
| 그거 국제에 없으면 요즘 희귀할거에요
도움이 못되서 죄송해요
|
 |
|
|
| 얀마 중고 좋아요 경심제어 견인제어 수평제어 바로바로 반응하고 좋아여 얀마로 물로터리 치면 치면서 회전해도 땅이 안파여요 |
 |
|
|
| 안녕하세요 국제 25마력 KTE-230 PTO 에서 오일이 누유 되어서 씰교환 하려고 합니다 아래 첨부한 사진과 같이 1 센치 정 도 빠지고 더이상 뺄수가 없어서 질문드립니다.빼는 방 법 알려주세요... |
 |
|
|
| 국제 초보 입니다 처음엔 기어를 넣어도 움직이질 않고 사륜 기어를 넣으면 기어가 잘 빠지질 않아서 움직이질 않더라구요 문제는 사륜이 작동 않해서 어떡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도와 주십시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