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로 참깨를 하려면 들깨 키트를 넣어야 하는지?또 일반적인 콩콤바인 또는 보리콤바인도 참깨가 가능할지요?아직 초보라 어디서부터 알아봐야 할지 가늠이 안되는데 여러 조언 부탁드립니다... |
 |
|
|
| . . . 다.
대리점에서는 아무 문제 없다는데
문제가 있어요 구조가 단순한데 ..
보리키트 상태이고
문제는 보리를 베면 예취부로 들어가서 승강기?
타고 올라가서 탈곡통 으로 가서 배출 인데
에취부 승강기에. . . |
 |
|
|
| 중부지방이고 봄보리 파종하려고 합니다.
봄보리는 곡식이 별로 없어 조사료로 쓴다고 하는데요
유튜브에서 종자원이였나 설명으로는 곡식이 더 잘된다.
라고 설명하는데 어떤 의견이 맞는지 혼동되네요. . . |
 |
|
|
| 콩 탈곡용으로 개조된 크라스 구입 했읍니다 벼 보리 수확 할 수 있나요 아니면 개조를 해야되나요 제가 중고 크라스 사 올때 파시는 분이 보리 수확 할 때에는 키트를 교환 해야 한다고 부품을 주셔서 가. . . |
 |
|
|
| 좋은점 나뿐점좀 알려 주세요 만평정도 하고 걷보리 8천평쯤 합니다.68하고 90하고 생각중인데 근처에 있는게 68 탑이 하나 나와있어서 구입 할려고 합니다.가격대하고 어떤점이 안좋은지 또 어떤점이 좋은지좀. . . |
 |
|
|
| 중고 구입 할려고 알아 보고 있습니다.보리 작업 과 벼 작업 하는데 문재점 없는지 조언 부탁 드립니다.그리고 쓰러진벼 라든지 기타 등등 문재점 부탁 드리겠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