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농기계 가지고 있으면서 수리비 아낄려고 하는것은 누구나 같지 않을까 싶습니다.
수리비 아낀다고 자가 수리하다가 기계를 오히려 더 망가뜨리는 일도 발생하기도 하고
엉뚱한곳 수리하기도 합니다. . . . |
 |
|
|
| 아그리스 시승기를 거의 매일 둘러보는 사람 입니다.AZ님께서 가끔씩 좋은 정보도 주시고 개관적인 면에서 글을 올려 주시는 분으로 생각 하고 있습니다.모든 사람들은 조금이라도 주관적인 면을 많이 갖고 있. . . |
 |
|
|
| 이글을 읽어 보니....님에 말에 동감을 합니다.. 죄송합니다..하지만 젋은 나이에 뒤에서 지켜 보기에는 너무나 화가 많이 나서......하지만 저의 행동에도 문제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