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대동D500사용 하고있읍니다.야간작업시 라이트가 어두운데어디에서 구입하나요? |
 |
|
|
| 써치라이트라는 홈페이지에서 작업등 검색 해보세요~17만원대 가격은 비싸지만 정말 쓸만합니다~저두 2개사서 써봤는데 이보단 좋은것은 없다 |
 |
|
|
| 얼마전부터 야간작업 하기가 어렵게.. 라이트를 포함한 전체 불들이 흐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악셀을 밟으면 좀 괜찮아지고... 알터네이터 문제인줄 알고... 알터를 뜯어서 영등포 알더 재생해
주는곳으. . . |
 |
|
|
| . . . ?? gt450사용자입니다
중고로 잡아와서 아직까지 무리없이 잘쓰고있는데
야간작업할때 라이트를 킬때
이상하게 미등 만켯을때는 이상없이 잘나오는데 라이트만키면
왜 미등과 라이트가 흐려질까요 ??
. . . |
 |
|
|
| 야간 작업중 플라스틱 타는 냄새가 나서 이상하다 했어요.
누군가 소각하나 착각도 했죠.
이상하다 어디서 나는 냄새일까?
그렇게 작업을 마쳤는데, 나중에 또 야간 작업. . . |
 |
|
|
| 야간작업을 얼마나 하시기에 작업등을 늘리시려고 합니까? 그리고 왜 수입산을 찾으시는지요?
전구만 바꾸어주어도 많이 밝은데요...
저희집은 존디어 구열 노탑이라 기본 라이트밖에 없어서 콤바인 작업등.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