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얀마 7 조는 실물로 가까이서 구경해 봤고 이세키 7 조는 유튜브 동영상으로 봤는데....얀마나 이세키나 차체보다 예취부가 더 넓습니다.이세키는 예취부가 오른쪽으로 튀어 나와 있어서 논에서 첫바퀴 돌때 약. . . |
 |
|
|
| 요즘 외지에서 얀마 7조식 한대가 들어와서 작업을 하고 있는데 이슬치기를 베면 그냥 막히는경우가 있는데 얀마 7 조식 사용하는 분들은 어떤지가 궁금해 지네요.기계 설정의 문제인지 아니면 얀마 7 조식 자. . . |
 |
|
|
| 얀마코리아 본사에 전화해보시죠.
|
 |
|
|
| 적당한것 같아요그래도 직접가서 시운전해보세요 |
 |
|
|
| . . . ??면 아무거나 엔진오일 필터를 사용했었는데 집에 구입해 놓고 잊고 있던 얀마 정품 엔진오일 필터로 교체하고 나서 보니까 차이가 확실히 있네요.차이는 동양기계에 들어가는 엔진오일 필터의 경우는 엔진 시. . . |
 |
|
|
| 요소수 배출부 고무패킹은 재질이 맞지 않으면 금방 다시 삭을 수 있어서 비슷해 보이는 고무를 임의로 넣는 건 오래 못 갈 수 있습니다. 순정이나 내화학성 맞는 패킹 규격을 치수 기준으로 찾는 것이 좋고,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