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비료살포기로 비료 뿌리시고 보리씨앗도 살포기로 뿌리시면 됩니다.늦었을땐 30%이상 더 뿌리시는걸 원칙으로 합니다.근데 시기가 좀 늦었습니다. |
 |
|
|
| 이화정미기나 진영정미기같은 가정용 정미기요도정방식이 달라서 현미로 도정해도 쌀눈이 다 떨어진다는 글을 읽었는데요사용해보신분 계신가요?아버님꼐서 당뇨라서요쌀눈이 좋다던데 도정방식이 어떻게 달라. . . |
 |
|
|
| 가정용 정미기 추천좀 해주세요
100만원대부터 300만원대까지 있던데요
주용도는 현미로 보관했다 백미로 가공해 소포장판매 목적입니다. |
 |
|
|
| . . . ?심된다고.. 흠...
또한, 매입하는곳에서 무리수를 둔게 아니고.. 님들은 정미소에 쌀을 찧을때 15%까지 말려서 가져가나요?
윗분들 정말 초보도 아니시고 ... 농기계 평가란이라고 그럼.. 평가만 해. . . |
 |
|
|
| 톤백자루 저렴하게 판매하는곳은 정미소에서 중고 톤백을 구입하는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니면 중국산 톤백을 사용하셔도 될테고요.
. . . |
 |
|
|
| 댓글 달고 왔습니다.
정미소에 가시면 쉽게 구하실것 같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