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srgUoErwDE4 |
 |
|
|
| 뼈다구만 남아있는 굴삭기 하나만 소개 해줘요 ㅎㅎ
02 나 6w로요 ^^* |
 |
|
|
| 아마도 후회하실듯 먼지가마나서 견디지 못해요 공강이있으면 유압구동식을장착하셈 |
 |
|
|
| 굴삭기 가너무거워 이반추레라는 힘들것같은데요 4륜데는 추레라는 언덕두 올라가던데요 추레라에 자세한이야기는 011 469 7532 로진화주세요 |
 |
|
|
| 얼마큼을 넣엇나요? 넣고 사용 했나요?
만이 넣고 사용 오래 하셨다면 고물장사 대기 하고 있습니다 |
 |
|
|
| 적재는 가능하지만 위험할텐데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