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원형베일러와 클라스콤바인만 수리해보지 않은것 같습니다. 굴삭기나 지게차 까지 수리할 정도 인데, 수리센타에 가서 수리 할것 같으세요? 전에 누군가 예초기 때문에 해볼건 다 해봤는데, 원인이 어. . . |
 |
|
|
| . . . ??로 하지 마시고요. 뒷쪽 삼정링크를 이용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지게차에 사용되는 마스터로 하기엔 지게차 마스터 무게가 장난이 아니기 때문에 잔넬로 지게차 마스터를 만드는 방법이 있습. . . |
 |
|
|
| . . . 경험담 등입니다.
기계 다룰지 아는걸 이야기 하라고 한다면 굴삭기, 지게차, 타이어굴삭기, 콤바인, 트랙터, 이앙기, 베일러작업, 크레인작동, 소형 가솔린 기계는 박사까지는 아녀도 그 분야에는 . . . |
 |
|
|
| . . . ?렵게도... 탑 아래쪽에 위치하고있어... 탑을 고정하는 볼트를 약간 풀고... 지게차로 살짝들어올리니... 공간이좀나와... 손이들어가더군요... 단순히 쥐가들어가서.. 단선을시켰더군요...납땜하고... 작동하. . . |
 |
|
|
| . . . 6톤정도 적재해봤으나 트랙터에는 별다른 이상 없었고, 트랙터 후방부착용 지게차가 있는데 일본의 어느회사인지 모르는곳의 회사제품으로 적재하중이 1톤이라 되어 있었는데 1.5톤이상 들어도 트랙터 앞이 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