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실용적인 아이디어입니다.
보통 콤바인으로 탈곡하다 보면, 운반 차량(트럭이나 곡물수집기)의 위치가 딱 맞지 않거나 살짝 거리감이 애매할 때가 많죠. 이럴 때 일반 콤바인은 전체 기계를 앞뒤로 움직. . . |
 |
|
|
| 1톤차에다 실리긴 할겁니다...사이즈만 봐서는..
근데 1톤차에는 안싣고 다니는게 좋겠죠..
자신의 생명과 타인의 생명을 존중한다면.. |
 |
|
|
| . . . 볏짚 운반용이나 그런 용도 같은데 똑같은 타이어가 없음 요즘 나오는 1톤트럭 타이어가 13인치 짜립니다..5.5는 타이어 규격이고..13이 타이어 휠인치 사이즌데 그냥 13인치짜리 타이어 꼽아 쓰셔도 무방합니다.. |
 |
|
|
| . . . ?후진 셔틀레버가 달려있죠. 쉽게 말해 전후진 셔틀레버가 없으면 기존 1톤트럭과 동일하게 주변속 기어에 후진기어가 존재하는것 입니다. 예: 1 2 3 4 R 그러니 다양한 작업을 필요로 하는 트랙터이기때문에 . . . |
 |
|
|
| . . . ?? 운행 없이 rpm올려서 탈곡만 해도 기계에는 무리가 없을지..?트랙터나 큰 트럭이 없기 때문에 조건은1톤 트럭에 실을 수 있을 것. 부품을 원활하게 구할 수 있을 것. 콤바인으로 예취하고 남은 나락들 손으. . . |
 |
|
|
| . . . 하는 사항 몇가지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첫번째는 반클러치 입니다. 흔히 트럭에서는 자주 사용하는 기술이지만.....트랙터에서는 절대 사용하면 안되는 기술입니다.
두번째는 로더를 높이 들고 주행 하는 것.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