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LS트렉터 117마력에 베일러 작업을 하려고하는데 베일러 추천좀 해주세요 |
 |
|
|
| 트랙터는 미션오일로 유압까지 함께쓰는데 콤바인은 기어오일 유압오일 따로 쓰나보죠? |
 |
|
|
| LS MT4 58마력이구요 핸들을 약간만 좌우로 돌려도 진공소리 같은게 계속 나고 직진 시에도 간헐적으로 같은소리가 납니다.. 왜 청력 검사 할때 나는 저주파 같은소리가 계속 나서 작업시 머리가 아플 정도입. . . |
 |
|
|
| LS 트랙터 MT5 73
EDPS가 풀옵션 인가요?
모델명이 MT5 73 EDPST - CQTL
찾아도 안나오길래요 뭘 뜻하는건가요?
|
 |
|
|
| 조향레베 아래 있는 조향스위치를 신품으로 교체해 보세요. |
 |
|
|
| 검색해보니 2010년2011년경에 AMT변속기 장착한 LS트랙터가 출시됐던것 같은데..지금은 안보이네요..AMT변속기가 수동변속기를 유압장치를 이용해 자동으로 변속하고 클러치도 자동으로 작동시켜주는 변속기 라.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