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트랙터는 미션오일로 유압까지 함께쓰는데 콤바인은 기어오일 유압오일 따로 쓰나보죠? |
 |
|
|
| . . . 알아봅니다
1톤 차에 실을우 있는 트랙터 알아봅니다
(대동 4351 동양t430.ls R48) |
 |
|
|
| . . . 다.1단의 무게는 수분함량에 따라서 400~650Kg까지 나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LS관계자나 지역의 농기계 판매자 분들께 문의해본 결과 \"1단도 못든다\", \"1단은 들슈 있으나 앞차축에 무리가 간다\", \"1단은. . . |
 |
|
|
| 저희 할머니가 논농사 120마지기에 밭 100마지기 하는데 LS xp7102하나하고 D4351하나로 버텨요 |
 |
|
|
| . . . 유압계통:엔진이 좋기에 가끔가다 벨브청소 안해서 작동안하는 일을 빼곤 MLS벨브가 잘 버텨줘서 작업시 이상없이 작업할 수 있음. 펌프는 그런대로 작동잘함.
작업부(운전석):캐빈내부에 시거잭, 라디오 에. . . |
 |
|
|
| . . . ?? 부품값 두들겨 맞으실 자신있으시면 사시고요..대동꺼도 맘에 안드시면 LS꺼 보세요..것도 싫으시면 수입기계로 넘어 가셔야되고요..그리고 8련 원판쟁기 쓰실려면 60마력대는 아마 트랙터가 비명을 지를텐. . . |
 |
 |